회계법인 특성상 80% 이상의 계약이 오프라인 영업을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
따라서 오프라인 영업 비용이 서비스 비용에 포함되어 금액이 비싸집니다
그래서 저희는 오히려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집중하였습니다
서비스 품질이 좋으면, 기존 고객의 입소문을 통해 소개가 이루어질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
그 결과, 진평은 3가지 핵심 역량을 갖출 수 있었습니다
1. 전문성: 풍부한 업력을 가진 전문팀 구성을 통해 분야별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
2. 비용절감: 오프라인 영업 비용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비용 제공
3. 확장성: 대기업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에게도 맞춤형 전문 서비스를 제공
'더 많은 대표님들을 돕고 세상에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자'는 저희의 철학을 지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
덕분에 영업활동보단 서비스의 본질을 키우는 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
그런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, 더 나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
이에 따라 진평회계법인은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대형회계법인과 같은 원펌 회계법인 체제를 구축하였습니다